NOTICE




A: 재고가 보유된 제품의 경우에는

영업일 기준으로 1~3일 이내에 순차 발송 후

1~3일 이내에 배송 완료 됩니다.


메이드나 프리오더 혹은 입고 지연 제품의 경우에

원단이나 부속, 공장 생산 상황에 따라서 6일에서~

그 이상 소요될 수 있으니

입고 일정 게시판을 통하여 확인 부탁 드립니다.


제품마다 생산 기간이 차이가 있고 상황이 때로는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기존에 공지 드린 내용과

가끔 달리 될 때가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늘 빠른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 최초 가입 적립금 5,000원

친구 추천 가입 적립금 1,000원 (3회까지 가능하도록 설정 해두었습니다.)

제품 구매시에는 구매 금액의 1%를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

적립금은 최소 금액에 상관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유효 기간이 없습니다.

리뷰 적립금은 따로 리뷰 게시판에 자세한 내용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A1: 제품 수령 후 우선 7일 이내에

유선 전화 및 Q&A 게시판을 통하여 교환 / 반품 접수를 해주세요!


A2: 상담 접수시, 교환 / 반품에 따른 배송비 안내와 대한통운 픽업 접수를

저희가 직접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따로 접수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A3: 상담 접수 후에 7일 이내로 제품이 저희 측으로 도착을 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검수 후에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상담 내용을 토대로 하여

교환 및 환불이 완료 됩니다.


[교환 / 반품  (반송) 주소지]


대전광역시 유성구 계백로 673 (방동) 유성신가정집배점, 비트루 앞

혹 / 대전광역시 유성구 방동 1-10번지 유성신가정집배점, 비트루 앞

우편 번호 : 34205

기재 연락처 : (042) 472 9301


[주의 사항]


A: 받아보신 상태 그대로 재포장 하시어서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포장 훼손과 착용 흔적, 냄새가 베어 있는 경우에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상담 접수를 사전에 하지 않고서 제품을 보내주신 경우

미확인 제품으로 간주되어 처리가 되지 않으며 다시 반송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교환 / 반품 배송비]


A: 비트루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서비스가 모두 적용 되고 있습니다.

교환 반품 시에는 왕복 배송비 6,000원이 부과됩니다.


단, 부분 반품시 반품 제품을 제외한 후

최종 구매하시는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배송비 3,000원이 절감된다는 점 참고 해주세요!








A: 네. 비트루에서 자체적으로 사무실 겸 오프라인 매장으로 운영하고 있는 샵이 있습니다.

샵에서는 비트루의 일부 제품들이 판매 되고 있으며,

모두 직접 착용해보시고 구매 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현장서 주문 예약 매장에서 직접 픽업 하는 방식으로도 구매를 도와드리고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매장 정보*


운영 시간 : 1시~7시 (일요일 휴무)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 688번지 101호

(할리스 옆 건물 흰 폴딩 도어 창의 상가입니다.)

주차 O : 파인 오르미에 건물 상가 내 30분 가능

(주차권 필요하신 고객님들은 말씀 해주세요)

유선 전화 : (042) 472 9301

퀵 배송 : 매장 제품을 퀵으로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평일 1시~7시 대전권 한정)


저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함께 운영이 됩니다.

따라서,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에 현장에서 문의 주셔도 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시스템이 주문량만큼만 리오더 하여 배송 하는 형태로 진행 되어서

매장에 많은 재고를 보유 하고 있지는 않을 수 있으니

꼭 당일 구매가 필요하신 고객님들께서는 매장 전화나 게시판 문의 후

방문을 하시는 것을 권장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비트루는 2020년 1월부터 사무실 내 코로나 19 예방 차원에서

전화 유선 상담을 진행 하고 있지 않습니다.

각종 문의 사항은 Q&A 게시판을 통해 주시면 최대한 확인 하는대로

정확하고 빠른 피드백 남겨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센터 운영 시간>


070-8095-2620 (유선 상담 불가)

MON (월) - FRI (금) PM 13:00 - PM 18:00

SAT - SUN HOLIDAY OFF







<배송전 변경과 취소 정책 안내>


배송전 상품 / 옵션 / 주소지 변경 및 주문 취소는

오후 12시전까지 Q & A 게시판을 통하여 요청 바랍니다.

(다른 게시판이나 수단을 이용 하실 경우에 처리가 지연될 수 있음.)

재고가 있는 제품의 경우 바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보통 오전부터 검품 작업이 끝난 뒤 배송 작업을 위한 재고 할당이

오후 12시 전후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 이후로 남겨주신 요청은

확인 지연되어 변경 / 취소 하시기 전에 배송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물량 많을 경우 택배가 오전 / 오후로 나뉘어 두차례 수거될수 있음)


이 경우 책임은 충분히 공지를 숙지하지 못한 고객님께 있으며,

배송 받으신 상품에 대해서 교환 / 반품을 원하실 경우

변심으로 인한 교환 / 반품으로 처리되어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위의 사항을 꼭 유의하여 오후 12시 이전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저희 비트루는 현재 대한통운 택배사를 이용 중에 있습니다.

안내 드리기에 앞서 먼저..! 사이트 이용 관련한 모든 문의는

사이트 내 1:1 문의 혹은 Q&A 게시판을 활용 부탁드립니다.


유선 상담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반품 요청 고객님께서는 본 게시글에 기재 되어 있는 내용을

꼼꼼히 숙지하여 요청 처리 원활히 진행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절차>


박스 규격 기존에 받으신 것보다 사이즈가

큰 박스에 상품 포장 후 반송 하실 경우엔

곱절의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1. 상품 수령 후 일주일 이내에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를 통해 반품 신청 해주세요.

사이트 회원이실 경우에 게시글만 남겨주시고

해당 처리를 해주시지 않는다면

전산 인식 되지 않아 미처리 및 처리 지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1-1 네이버 로그인 및 네이버페이 결제 방식으로 주문 하신 경우

네이버 쇼핑 > 쇼핑 마이 > 주문 배송 > 반품 요청 클릭


2. 사이트 회원이실 경우, 문의 먼저 부탁드립니다.

수거 요청은 저희가 접수 해드려요.

순차 처릴 인하여 다소 처리가 지연될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3. 반품  배송비 : 왕복 6,000원

최초 결제된 배송비까지 전체 환불 시스템입니다.


3-1. 수령하신 모든 상품 전량 반품 또는 초기 배송

7만원 이상 구매로 무료배송 적용 받으셨을 경우에

 6,000원의 배송비 발생됩니다.

+ 도서 산간 지역들은 특수 지역 배송비로

3,000원이 발생됩니다.

편도는 6,000원, 왕복은 12,000원 발생


3-2. 반품 배송비는 입금 또는 차감으로 처리 진행 부탁 드립니다.

상품과 함께 현금으로 동봉 하실 경우, 분실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한진 택배가 아닌 편의점 택배 등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접수하여 반송 해주시면 3,000원의 반품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4-1. 타 택배사 착불 이용시 기존 반품 배송비에서

추가 금액이 발생될 수 있으며 그런 경우

착불 배송비의 차액 만큼 아래 국민은행 계좌로 이체 해주시거나

사이트 회원이실 경우에는 차감 후 환불됩니다.


5. 부분 발송으로 상품을 수령 했을 경우, 발송 대기중인 모든

상품들을 수령한 이후에 반품 요청 가능합니다.

부분 배송 지연 상품으로 인한 반품 기간 초과시

반드시 문의 바랍니다.

상호 협의나 요청 없이 일방적으로 보낸 반품 상품은 배송비가

중복 부과될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6. 상품 불량이나 오배송된 상품과

정상 반품을 함께 반품할 경우 반품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7. 상품 수령 후 영업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로

저희 측으로 도착하게끔 해주셔야지만 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8. 반품 처리 진행이 완료된 이후 환불 절차가 진행되며

초기에 결제 하셨던 수단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따라서 반품 완료 조회 확인 후에는 결제 하셨던 수단의

고객 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반품시 유의 사항>


고객 주문 확인 후에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프리오더 / 얼리버드 / 주문제작 상품들은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

보다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착용 흔적 등으로 판매 가치가 감소한 상품의 경우

반품 절대 불가합니다.


향수, 메이크업 자국 등 착용 흔적 없는

깨끗한 상태의 상품만 가능합니다.


이미 착용, 사용했거나 세탁의 흔적이 있는 상품은

반품 불가하여 무통보 반송, 손해 배상이 청구 될 수 있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반품 요청 기한이 지난 경우엔 반품 처리 불가하며

요청 했을 경우 해당 요청 철회됩니다.


고객 주문 확인 후에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오더 메이드) 상품의 경우에는

반품 처리가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신발 상자도 상품의 일부입니다.

훼손하여 반품시 재판매 불가로 반송됩니다.

배송된 신발 상자에 1차 포장 후 (테이핑 금지)

다른 박스에 2차 포장 후에 반품 부탁드립니다.








<반품 배송비 입금 계좌>


KB국민은행 005701-04-216553

예금주 : 비트루 김은서


동명이인 고객님이 있을수 있으니

입금시 입금자명과 함께 휴대폰 뒤 4자리를

반드시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미기재로 누락될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교환 및 반품 (반송) 주소지>

*대한 통운 이용시 교환 / 반품 주소지*


대전 유성구 계백로 673 (방동)

대전 유성구 방동 1-10 유성신가정집배점

우편 번호 : 34205

기재 연락처 : 070-8095-2620

(유선 상담 하지 않습니다.)


대한 통운 이용시 위의 대리점으로 보내지 않을 경우,

고객님 과실로 이중으로 배송비를 납부하실수 있으니

반드시 주의 부탁드려요!


+  박스 규격 기존에 받으신 것보다 사이즈가

큰 박스에 상품 포장 후 반송 하실 경우,

곱절의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비트루 계약 택배 기사님께서 먼저 반품 상품을

수령 후 사무실로 가져다 주시는 시스템입니다.


*타택배 이용시 교환 / 반품 주소지*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 688번지 101호, 비트루

기재 연락처 : 

기재 연락처 : 070-8095-2620

(유선 상담 하지 않습니다.)








<불량 / 오배송 관련 안내>


교환 : 불량 / 오배송시 교환은 처음 주문 하신 상품과

동일 상품으로만 무상 교환 가능합니다.

옵션 변경할시 변심으로 간주되어 배송비가 별도로 발생됩니다.


반품 : 불량 / 오배송시 반품 배송비는 비트루가 전액 부담하나

불량인 상품과 아닌 상품을 함께 반품하실 경우에는

반품 배송비 발생됩니다.


불량일 경우, 배송 완료일 기준으로 2일 이내에

불량 사진을 게시글로 게재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됩니다.

착용 및 사용 이후이거나 2일 이후 요청건에 대해서는

책임 소재 불분명하여 처리 불가능하니 반드시 유의바랍니다.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은 경우

제작 과정에서 남을수 있는 실밥, 초크 자국

(스팀 다리미 및 물로 세탁하면 지워지는 경우가 대다수)

데님 워싱 과정에서 남는 특유의 기름 냄새

주머니 안쪽 돌이나 모래가루

니트, 린넨 소재의 특성상 잡사, 실 섞임, 실뭉침 등








<교환 / 반품시 불가 처리 되는 사례>


*아래의 경우 처리 불가능 / 무통보 반송 처리됩니다."


- 배송 완료일 기준 2일이 지나 접수해주신 경우 = 해당 요청 철회

- 배송 완료일 기준 7일이 지나 상품 도착했을 경우 = 무통보 반송


- 세일 상품, 오더 메이드 등 (선주문 후 상품 제작 및 준비)

교환 및 환불 불가 사전 공지 후 동의 구매 해주신 경우

상세 페이지를 숙지 하지 않았다 등의 이유는 고객님의

과실로 인정되어 참작되지 않습니다.


+ 제13조 제2항 제6호 법률에 따라

교환 또는 환불에 대한 부분을 판매자 측에서 미리 사전에

공지 했을 경우, 교환 또는 환불 불가임이 미리 양자간에

합의된 상태에서 거래가 성립되었다고 판단 되기 때문에

이에는 분명한 법적 효력이 있습니다.


- 반송시 이중 포장하지 않고 보내주신 상품 (상품 훼손 위험)


- 화이트 / 아이보리 / 크림 계열, 니트류와 수영복, 레깅스

이너웨어, 가방 및 잡화 악세서리 등

한번의 시착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떨어지는 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 되었을 경우

(착용 흔적, 메이크업, 향수, 담배 등 냄새 베임, 택 제거, 세탁, 의도적 훼손 등)

의도적 훼손의 경우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으니

이점 반드시 유의 바랍니다.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은 경우*


제작 과정에서 남을수 있는 실밥, 초크 자국

(스팀 다리미 및 물로 세탁하면 지워지는 경우가 대다수)

데님 워싱 과정에서 남는 특유의 기름 냄새

주머니 안쪽 돌이나 모래가루

니트, 린넨 소재의 특성상 잡사, 실 섞임, 실뭉침 등








위 사항들을 자세히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 되는 불이익에 대해 비트루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숙지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지 드린 외에 일반적인 교환 및 환불은

문제없이 모두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배송 안내>


- 이용 택배사 : 대한통운

- 배송비 : 기본 3,000원 (제주, 도서산간 +3000원)

7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대부분의 제품은 재고를 쌓아두지 않고 판매 하고 있어

당일 발송은 다소 어렵습니다.

(오후 10시 이전 주문건에 한해 다음날부터 입고가 시작)


* 일반 상품 평균 준비 기간 : 2~7일 소요

* 입고 지연 상품 최대 준비 기간 : 7~14일 소요


갑작스러운 생산 및 입고 차질이 발생하여 안내 드린 시일보다 입고가

지연될 경우에는 개별로 안내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보내주세요 등의 요구는 들어드리기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급하신 상품은 반드시 고객센터로 미리 문의 바랍니다.


택배 발송 후에는 평균적으로 1~2일 안에 받아 보실수 있으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몇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합배송 불가 안내>


* 주문 번호, 주문 일자가 다른 주문건에 대해서는

합배송 처리 불가합니다.


* 택배 배송 시스템으로 넘어가면서 합배송 처리가 자동 불가하여 혼선 및

착오 등이 발생할 수 있으며, 교환 / 반품시에

배송비 문제로 인하여 처리가 다소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상품 추가하여 합배송을 원하실 경우, 상품이 발송전 상태일 경우에 한해,

이전 주문건 전체 취소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주문 취소>


주문 취소는 오직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배송 준비중 상태로 변경된 이후부터는 취소 불가하며,

반품으로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 휴대폰 결제 부분 취소는

익월 취소시 수수료 3.75% 제외 계좌 환불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문의 내용은 Q&A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친절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배송 및 입고 지연 시스템 및 사유에 관련한 고객님들의

이해를 돕고 양해를 구하기 위한 게시글입니다.


<배송 시스템>


1. 12시 정오 이전에 주문에 한하여 당일 저녁에 주문 확인 후

저녁 8~12시인 거래처 오픈 시간에 맞추어 발주 및 상품 준비가 시작됩니다.


2. 상품 준비는 평균 2일에서 6일 가량 소요되며,

입고 지연 상품일 경우에는 6일에서 14일

생산 미니멈이나 제작 시간이 오래 소요되는 니트웨어 / 핸드 메이드의 경우에는

3-4주 가량도 소요될 가능성이 있으니 여유있는 주문 부탁드립니다.

(여유 수량을 보유하고 있는 상품의 경우에는 단품 배송시, 1-2일 이내 발송이 가능합니다.)


+ 주문 전에는 입고 및 배송 일정 확인이 불가합니다.

= 업데이트 이후에 준비해둔 초기 수량이 소진되면 고객님들의 주문 수량에 맞추어

생산처에 발주 및 생산 요청 / 상품 준비 및 순차 발송 해드리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주문 전에는 명확한 출고 확인이 불가합니다.


3. 상품 검수 및 정리 / 포장 발송 (배송 시작)

저희 비트루는 생산 / 시야개 처리가 완료된 완제품을 입고하고 있지만,

의류나 잡화 등도 객공분들께서 봉제, 후작업 하시는 일이기 때문에

잔실밥이나 초크 자국들이 간혹 있을수 있어 최대한 저희가 볼수 있는 한해

상품 입고 후에 재검수 / 정리 후에 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 외 이용시 안내 사항>


모든 상품들은 주문 결제 순으로 차등없이 순차적으로 준비 발송됩니다.

먼저 이용 하고 계시는 대부분의 고객님들께서도 안내 숙지 후 차례를 기다렸다가 받으시기 때문에

먼저 보내주세요! / 언제까지 보내주세요! 등의 개인적인 요구는 처리 해드리기가 몹시 곤란합니다.

(급하게 받아 보셔야 하는 경우엔 주문 후 따로 Q&A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는 것을 권장드려요!)


해당 게시판은 문의가 많은 상품들에 한하여 오후 3시 이전에 확인, 정리 후에 공지됩니다.

전날과 동일할 경우 업데이트가 생략될 수 있으며 평균 준비 기간 내에 발송 가능한 상품들은 따로

기재 및 공지 되지 않습니다. 본 게시판에 기재 되지 않은 상품 관련된 일정은 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상품들은 주문 및 생산처 발주 이후 갑작스러운 지연 / 품절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유는 시즌 변경으로 인한 생산 불가로 재진행 불가 / 원단 품절 / 불량 다발로 인한 생산 중단 등이

있으며 의류 및 잡화, 취급하고 있는 상품들의 모든 생산은 대개 기계를 포함한

공장 다수 인력을 동원하여 생산 하는 것으로 하루에 만들어 낼수 있는 수량이 한정 되어 있습니다.

이에 대한 고객님들의 이해와 양해를 부디 부탁드립니다.

항상 빠르고 신속한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비트루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하는 질문들을 확인해보세요!

 

BETRUE


 CEO: Eunseo Kim ㅣ Business License: 306-06-78859 ㅣ Communication Sales Business Report: 0000-Deajeon-0000
Address: Deajeon, Korea CS: + (042) 472 9301 Time : AM 10 ~ PM 7, Lunch PM 1 - PM 2, Weekend and Holiday Off



Copyright ⓒ 2020 with Covid 19

design eunseo All Rights Reserved


Terms of KoreaPriva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