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들을 확인해보세요!
BETRUE, 비트루
CEO : 김민홍 / CPO : 김은서
사업자 등록 번호 : 488-59-00737
통신 판매업 번호 : 제 2024-수원영통-0859호
계좌 : IBK 기업은행 336-101440-01-016 (비트루 김민홍)
주소지 : 인천광역시 동구 샛골로 123, 노블리안 힐스 1104호
고객센터 전화번호 : 010-3492-2077
유선 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Q&A 게시판 문의로 부탁드려요.
CS 운영 시간 : 오후 1시~ 7시까지 운영합니다.
(주말, 공휴일은 CS 휴무이니 참고 바랍니다!)
A: 재고가 보유된 제품의 경우에는
영업일 기준으로 1~3일 이내에 순차 발송 후
1~3일 이내에 배송 완료 됩니다.
제품마다 생산 기간이 차이가 있고 상황이 때로는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기존에 공지 드린 내용과
가끔 달리 될 때가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늘 빠른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 최초 가입 적립금 2,000원
친구 추천 가입 적립금 1,000원 (3회까지 가능하도록 설정 해두었습니다.)
제품 구매시에는 구매 금액의 1%를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
적립금은 최소 금액에 상관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유효 기간이 없습니다.
리뷰 적립금은 따로 리뷰 게시판에 자세한 내용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A1: 제품 수령 후 우선 7일 이내에
유선 전화 및 Q&A 게시판을 통하여 교환 / 반품 접수를 해주세요!
A2: 상담 접수시, 교환 / 반품에 따른 배송비 안내와 대한통운 픽업 접수를
저희가 직접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따로 접수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A3: 상담 접수 후에 7일 이내로 제품이 저희 측으로 도착을 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검수 후에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 상담 내용을 토대로 하여
교환 및 환불이 완료 됩니다.
[교환 / 반품 (반송) 주소지]
주소 : 인천광역시 동구 샛골로 123, 노블리안 힐스 1104호
우편 번호 : 22556
기재 연락처 : 010-3492-2077
[주의 사항]
A: 받아보신 상태 그대로 재포장 하시어서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포장 훼손과 착용 흔적, 냄새가 베어 있는 경우에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상담 접수를 사전에 하지 않고서 제품을 보내주신 경우
미확인 제품으로 간주되어 처리가 되지 않으며 다시 반송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교환 / 반품 배송비]
A: 비트루에서는 7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서비스가 모두 적용 되고 있습니다.
교환 반품 시에는 왕복 배송비 6,000원이 부과됩니다.
단, 부분 반품시 반품 제품을 제외한 후
최종 구매하시는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배송비 3,000원이 절감된다는 점 참고 해주세요!
문의 사항은 Q&A 게시판을 통해 주시는 것이 답변이 가장 빠르고 확실합니다.
최대한 정확하고 빠른 피드백 남겨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 센터 운영 시간>
유선 상담이 불가합니다.
모든 문의는 Q&A 게시판을 통해 부탁드려요.
MON (월) - FRI (금) PM 13:00 - PM 19:00
SAT - SUN HOLIDAY OFF
<배송전 변경과 취소 정책 안내>
배송전 상품 / 옵션 / 주소지 변경 및 주문 취소는
오후 12시전까지 Q & A 게시판을 통하여 요청 바랍니다.
(다른 게시판이나 수단을 이용 하실 경우에 처리가 지연될 수 있음.)
재고가 있는 제품의 경우 바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보통 오전부터 검품 작업이 끝난 뒤 배송 작업을 위한 재고 할당이
오후 12시 전후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 이후로 남겨주신 요청은
확인 지연되어 변경 / 취소 하시기 전에 배송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물량 많을 경우 택배가 오전 / 오후로 나뉘어 두차례 수거될수 있음)
이 경우 책임은 충분히 공지를 숙지하지 못한 고객님께 있으며,
배송 받으신 상품에 대해서 교환 / 반품을 원하실 경우
변심으로 인한 교환 / 반품으로 처리되어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위의 사항을 꼭 유의하여 오후 12시 이전으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먼저 사이트 이용 관련한 모든 문의는
사이트 내 1:1 문의 혹은 Q&A 게시판을
활용 해주시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인스타그램 문의 등은 확인 하지 않습니다.)
<전체 이용 안내>
교환 및 반품 / 불량 처리 등 자세히
반품 절차
반품 배송비 : 왕복 6,000
최초 결제된 배송비까지 전체 환불 되는 시스템
- 상품 수령 후 일주일 이내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반품 의사를 먼저 밝혀주세요.
또한 마이페이지 내 반품 요청 함께 부탁드립니다.
게시글만 남겨주시고 마이페이지 내에서 해당 처리를
해주시지 않는 경우 처리 누락이 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로그인 및 네이버페이 결제 방식으로 주문 하신 경우
네이버 쇼핑 > 쇼핑 마이 > 주문 배송 > 반품 요청 클릭 처리
- 수령하신 모든 상품 전량 반품 또는 초기 배송 7만원 이상
구매로 무료배송을 적용 받으셨을 경우 왕복 6,000원의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 도서 산간 지역들은 특수 지역 배송비로 3,000원이 추가 발생됩니다.
(편도는 6,000원 / 왕복은 12,000원 발생)
- 반품 배송비는 입금 또는 결제 금액에서 환불 차감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상품과 함께 현금으로 동봉해서 보내주셨을 경우
분실시 책임지기 어려우니
되도록 전산으로 혹은 무통장 입금으로 처리 부탁드립니다.
- 롯데 택배가 아닌 편의점 택배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접수하여 반송 해주시면 왕복이 아닌 편도 배송비로
3,000원의 반품 배송비만 부과됩니다.
- 타 택배사 착불 이용시 기존 반품 배송비에서
추가 금액이 발생될 수 있으며 그런 경우
착불 배송비의 차액 만큼 아래의 기업은행 계좌로 이체 해주시거나
사이트 회원이실 경우에는 차감 후에 환불 해드리고 있습니다.
- 부분 발송으로 상품을 수령 하셨을 경우, 발송 대기중인 모든
상품들을 수령한 이후에만 반품 요청이 가능합니다.
부분 배송 지연 상품으로 인한 반품 기간 초과시
반드시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호 협의나 요청 없이 일방적으로 보내주신 반품 상품은
배송비가 중복 부과되거나 반송될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 상품 불량이나 오배송된 상품과
정상 반품을 함께 반품할 경우 반품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상품 수령 후 영업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로
저희 측으로 도착하게끔 해주셔야지만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 반품 처리 진행이 완료된 이후 환불 절차가 진행되며
초기에 결제 하셨던 수단으로 환불이 처리가 됩니다.
따라서 반품 완료 조회 확인 후에는 결제 하셨던 수단의
고객 센터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반품시 유의사항
고객 주문 확인 후에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프리오더 / 얼리버드 / 주문제작 상품들은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
보다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반품 처리 진행이 완료된 이후 환불 절차가 진행되며
초기에 결제 하셨던 수단으로 환불이 처리가 됩니다.
따라서 반품 완료 조회 확인 후에는 결제 하셨던 수단의
고객 센터로 문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착용 흔적 등으로 판매 가치가 감소한 상품의 경우
반품 절대 불가합니다.
향수, 메이크업 자국 등 흔적 없는 깨끗한 상태의
상품만 가능하니 참고 해주세요.
이미 착용, 사용했거나 세탁의 흔적이 있는 상품은
반품이 불가하며 무통보 반송 및 손해 배상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반품 요청 기한이 지난 경우에는 반품 처리가 불가하며
요청 했을 경우 해당 요청 철회됩니다.
고객 주문 확인 후에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오더 메이드) 상품의 경우에는
반품 처리가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신발 상자도 상품의 일부입니다.
훼손하여 반품시 재판매가 불가하다는 사유로 반송됩니다.
배송된 신발 상자에 1차 포장 후 (테이핑 금지)
다른 박스 2차 포장 후에 반품 부탁드립니다.
반품 배송비 입금 계좌
IBK 기업은행 336-101440-01-016
(비트루 김민홍)
교환 및 반품 주소지
주소 : 인천광역시 동구 샛골로 123, 노블리안 힐스 1104호
우편 번호 : 22556
기재 연락처 : 010-3492-2077
우편 번호 : 22556
기재 연락처 : 010-3492-2077
타택배 이용시 교환 반품 주소지 또한 위와 동일합니다.
불량 / 오배송 관련 안내
교환 : 불량 / 오배송시 교환은 처음 주문 하신 상품과
동일 상품으로만 무상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옵션 변경할시 변심으로 간주되어 배송비가 별도로 발생됩니다.
반품 : 불량 / 오배송시 반품 배송비는 비트루가 전액 부담하나
불량인 상품과 아닌 상품을 함께 반품 하실 경우에는
반품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불량일 경우, 배송 완료일을 기준으로 2일 이내에
불량 사진을 게시글로 게재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됩니다.
착용 및 사용 이후이거나 2일 이후 요청건에 대해서는
책임 소재 불분명하여 처리 불가능하니 반드시 유의 바랍니다.
불량으로 인정 되지 않는 경우
제작 과정에서 남을 수 있는 실밥, 초크 자국
(스팀 다리미 및 물로 세탁하면 지워지는 경우가 대다수)
데님 워싱 과정에서 남는 특유의 기름 냄새
주머니 안쪽 돌이나 모래 가루
니트, 린넨 소재의 특성상 잡사, 실섞임, 실뭉침 등
교환 / 반품시 불가 처리가 되는 사례
아래의 경우 처리 불가능 / 무통보 반송 처리됩니다.
배송 완료일을 기준으로 2일이 지나 접수 해주신 경우
> 해당 요청 철회
배송 완료일을 기준 7일이 지나 상품이 도착 했을 경우
> 무통보 반송
세일 상품, 오더 메이드 등 (선주문 후 상품 제작 및 준비)
교환 및 환불 불가 사전 공지 후 동의 구매 해주신 경우이기 때문에
상세 페이지를 숙지 하지 않았다는 사유로 고객님의 과실로
인정되며 요청 내용이 참작 되지 않습니다.
+ 제13조 제2항 제6호 법률에 따라
교환 또는 환불에 대한 부분을 판매자 측에서 미리 사전에
공지 했을 경우, 교환 또는 환불 불가임이 미리 양자간에
합의된 상태에서 거래가 성립 되었다고 판단 되기 때문에
이에는 분명한 법적 효력이 있습니다.
반송시 이중 포장하지 않고 보내주신 상품 (상품 훼손 위험)
화이트 / 아이보리 / 크림 계열, 니트류와 수영복, 레깅스
이너웨어, 가방 및 잡화 악세서리 등
한번의 시착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떨어지는 경우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 되었을 경우
착용 흔적, 메이크업, 향수, 담배 등 냄새 베임, 택 제거, 의도적 훼손 등
의도적 훼손의 경우에는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으니
이점 반드시 유의 바랍니다.
위 사항들을 자세히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 되는 불이익에 대해 비트루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숙지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지 드린 외에 일반적인 교환 및 환불은
문제 없이 모두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배송 안내
- 이용 택배사 : 롯데 택배
- 배송비 : 기본 3,000원 (제주, 도서산간의 경우 +3,000원)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 적용됩니다.
대부분의 제품은 재고를 쌓아두지 않고 판매 하고 있어
당일 발송은 다소 어려움이 있습니다.
(오후 10시 이전 주문건에 한해 다음날부터 입고 시작)
합배송 불가 안내
주문 번호, 주문 일자가 다른 주문건에 대해서는
합배송 처리가 불가합니다.
상품을 추가하여 합배송을 원하실 경우
상품이 발송전 상태일 경우에 한하여
이전 주문건 전체 취소 후 재주문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
주문 취소는 오직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배송 준비중 상태로 변경된 이후부터는 취소가 불가하며
반품으로 진행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 부분 취소는
익월 취소시 수수료 3.75% 제외 계좌 환불됩니다.
사이트 주문 방법과 배송 시스템에 대한 안내 내용입니다.
본 내용을 숙지 하신 후 주문을 부탁드립니다.
<주문 방법 / 배송 시스템>
1:1 오더 메이드 방식으로 주문 후 상품 준비가 시작됩니다.
진행 과정
주문 > 결제 > 거래처 발주 > 입고 > 검품 > 출고
- 상품 준비는 보통 2~5일 (주말, 공휴일 제외) 소요됩니다.
- 입고 지연 상품에 대한 자세한 입고 일정은 매일
공지사항을 통해 업데이트 해드리니
확인 하시면 쇼핑에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모든 상품들은 주문 결제 순으로 차등없이
순차적으로 준비 발송이 됩니다.
먼저 이용 하고 계시는 대부분의 고객님들께서도
안내 숙지 후 차례를 기다렸다가 받으시기 때문에
먼저 보내주세요! / 언제까지 보내주세요! 등의
개인적인 요구는 처리 해드리기가 곤란합니다.
- 모든 상품들은 주문 및 생산처 발주 이후
갑작스러운 지연 / 품절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유는 시즌 변경으로 인한 생산 불가 > 재진행 불가
원단 품절 / 불량 다발로 인한 생산 중단 등이 있습니다.
부분 출고
- 출고 지연 4일차부터는 저희가 자체적으로
배송비를 부담하여 부분 출고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이전에 부분 출고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사이트 내 Q&A를 통해 문의 주시면
내용 확인 후 최대한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단 지연 4일차 이전 부분 출고 희망시에는
배송비 3,000원은 본인 부담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항상 빠르고 신속한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비트루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